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MG)이 전국 다이소 매장에 입점하고 새로운 반려동물용품 9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포포몽은 이번 다이소 입점을 통해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한다. 또 다이소라는 접근성 높은 판매 채널을 통해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하면서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9종은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반려동물 전용 펫티슈 5종(산책 후엔 발티슈, 산책 후엔 바디티슈, 스킨케어 세수티슈, 스킨케어 그루밍 티슈, 변기 쏙 응가티슈) ▲강아지•고양이 겸용 샴푸 3종(버블 폼 컨디셔닝 샴푸, 버블 볼륨 컨디셔닝 샴푸, 워터리 컨디셔닝 샴푸) ▲고양이모래 1종(카사벤토 고양이모래)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위생용품 위주 제품군에서 반려동물의 피모 건강과 예민한 후각까지 섬세하게 고려한 그루밍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능성과 저자극, 스트레스 프리, 기호성 업그레이드 측면을 고려했다"며 "다이소라는 친숙한 판매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포포몽의 고품질 제품군을 경험하고 행복한 반려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