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부분 이발하시개...조아스, 반려동물 부분이발기 출시

  • 등록 2025.08.07 15:21:01
크게보기



반려동물 이미용기기 선도 기업 주식회사 조아스(대표 김준현)는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를 고려한 설계를 바탕으로 뛰어난 절삭력과 다양한 기능을 갖춘 ‘펫스팟’ 부분이발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아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반려동물을 돌보면서 쉽게 눈에 띄지 않는 발바닥, 눈∙코∙귀∙입, 항문과 생식기 주위를 깔끔하게 다듬을 수 있는 이발기다.

특히 반려동물 미용전문가와 관련 학과 교수진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이발기에서 가장 중요한 절삭력을 한층 끌어올렸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는 보호자들과 현장 인터뷰를 진행해 부분이발기에 꼭 필요한 기능을 추가했다.

반려동물 미용의 경우, 털이 잘 밀리지 않으면 보호자와 반려동물 사이에 불필요한 갈등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조아스는 무엇보다도 이발기의 절삭력 향상에 심혈을 기울였다. 반려동물 미용 전문가들이 다양한 종류의 실제 반려동물 털에 직접 날 성능을 테스트하며 찾아 낸 개선점을 바로 개발 부서에 전달해 제품에 반영한 것이 주목할 만하다.

또한 미용 부위가 뚜렷하게 보일 수 있게 LED 플래시를 장착해 상처가 생길 수 있는 위험 요소를 차단했고, 주변 상황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저소음∙저진동 설계에 초점을 맞추는 등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를 고려한 제품이라는 것도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생활 방수 기능으로 털이 묻어 있는 이발기를 편리하게 물로 씻을 수 있고, C타입 충전 포트를 적용해 전용선 없이는 충전이 불가능한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완전히 극복했다.

조아스 김준현 대표는 “신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 점은 반려동물은 이제 기르고 키우는 대상이 아닌 같이 살고 함께 하는 가족 그 이상의 사랑하는 존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것”이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부분이발기는 미용 전문가와 보호자 등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잠재 고객과의 다양한 교류를 통해 탄생한 작품으로 조아스는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가 담긴 정말 좋은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쏟아부을 것”이라고 밝혔다.
편집국 24news@naver.com
Copyright @2017 펫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발행처 : (주)미디어라이프 ㅣ등록번호 : 서울 아05232 ㅣ등록일자 : 2018.06.01 제 호 : 펫뉴스 ㅣ 발행,편집인 : 박상용 ㅣ 발행일자 : 2018.07.01 발행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 23 9 대표전화 : 02-780-5844 | 팩스번호 : 02-6442-5113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