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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행사

현대백화점그룹, 반려동물 콘텐츠 강화…유기견 인식개선도 앞장

온라인몰에 반려동물 전문관 오픈…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확대


현대백화점그룹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반려동물 관련 콘텐츠를 강화한다.

현대백화점은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반려동물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전문관 '클럽 P.E.T'(Play & Enjoy Together)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클럽 P.E.T에서는 반려동물 상품뿐 아니라 건강, 미용, 훈련 등 시기별로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도 제공한다.

반려동물 의류와 가방, 사료는 물론 동물병원이나 미용실, 케어센터 서비스 이용권 등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로 유명한 설채현 수의사의 진료와 1대1 트레이닝 이용권, 반려동물 장례 전문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클럽 P.E.T 멤버십에 가입하면 이런 패키지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9월 론칭한 반려동물 편집숍 '위펫'의 최근 한 달간 구매 고객 중 20·30세대 비중이 70%를 차지하는 만큼 클럽 P.E.T도 젊은 층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앞으로 반려동물 전용 한방 영양제와 동반 오마카세 등 프리미엄 상품도 추가하고, 백화점과 아웃렛에서 전개하는 펫파크 체험 콘텐츠도 소개하는 등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반려견 전문 교육센터 '도그어스플래닛'과 손잡고 유기견에 대한 인식 개선과 입양 문화 확대를 위한 캠페인을 벌인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협약에 따라 동대문점에서 다음 달 12일까지 유기견 사진전을 열고, 수익금 전액을 유기견을 위해 기부한다.

양사는 또 다음 달 3∼6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디자인동물원' 행사에 캠페인 부스를 마련하고 유기견에 대한 인식 개선에 나선다.

유기견 해외 입양 봉사자에게는 인천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면세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