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06 (목)

  • 구름조금동두천 10.0℃
  • 구름많음강릉 5.7℃
  • 맑음서울 10.3℃
  • 구름많음대전 9.9℃
  • 구름많음대구 8.6℃
  • 구름많음울산 6.3℃
  • 맑음광주 8.9℃
  • 흐림부산 7.5℃
  • 맑음고창 6.2℃
  • 구름많음제주 10.0℃
  • 맑음강화 9.0℃
  • 구름많음보은 7.9℃
  • 구름많음금산 9.5℃
  • 맑음강진군 9.7℃
  • 구름많음경주시 5.2℃
  • 흐림거제 8.9℃
기상청 제공

종합

깨끗한나라 반려동물 전용 '포포몽', 다이소서 10만개 판매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이 다이소 전용 신제품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달성했다.

21일 깨끗한나라에 따르면 포포몽은 지난해 12월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 다이소 전용 신제품 9종을 선보였다. 고객 접근성이 높은 판매채널에 전용 제품을 제공해 보다 많은 반려인이 쉽고 편리하게 반려동물용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출시 후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은 '산책 후엔 발티슈'다. 외출 후 먼지, 흙 등이 묻은 발을 간편하게 닦아 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으며 누적 판매량 기준 1위를 기록했다.

발티슈는 천연 식물유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반려동물의 민감한 부위를 부드럽고 순하게 관리할 수 있고, 세라마이드엔피와 판테놀이 포함돼 촉촉한 보습감까지 제공한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버블 볼륨 컨디셔닝 샴푸'는 1월 한 달간 전월 대비 약 44%의 판매 성장률을 기록했다.

포포몽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 안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한 결과가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의미 있는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생활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다양한 상황과 라이프사이클에 맞춘 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